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불쌍한 문빠 wiza****에게... -2-

 지난번에 하다 만 니 참교육을 계속 해볼까? 내가 시간이 별로 없어서 자주 너를 상대해주지 못하는건 미안하게 생각해 ㅋㅋㅋ 너는 내가 병원에서 일할 리가 없다 라고 단정짓고, 병원에서 일한다면 나처럼 생각할 리 없다.(최소잔여형 주사기를 찬양하지 않는 것) 이렇게 주장했지? ㅋㅋㅋㅋㅋ 그런데 내가 급여명세서 인증해버려서 할 말이 없게 되었지? ㅋㅋㅋ 기껏 한다는 소리가 ‘요즘 세상 무섭다.’ 이소리 ㅋㅋㅋ 실컷 내가 병원에서 일할리 없다고 떠들다가 내가 급여명세서 인증하니까 애써 당황하지 않은 척, 아무것도 아닌 척 '그래서 뭐??' 이런태도 보이는거 졸 웃겼음 ㅋㅋㅋㅋㅋㅋ

 내가 병원에서 일하는걸 인증하면서 자연히 병원에서 일하는 사람이면 나처럼 생각할 리 없다는 니 말도 틀렸음이 확인되었지. ㅋㅋㅋㅋㅋ

 그리고 그것봐 별개로 나를 포함해서 병원에서 일하는 보건의료인들은 왜 저 최소잔여형 주사기를 왜 찬양하지 않는지 내가 설명해줬지? 근데 넌 계속 헛소리만 늘어놓았지. 나는 뉴스기사까지 첨부해서 보건의료인들이 최소잔여형 주사기를 사용해 접종인원을 늘리는 것을 어떻게 생각하는지도 보여줬고 그 이유도 설명했지. 그런데 넌 계속 이치에 맞지않는 헛소리만 했지. 도대체 넌 실제로 무슨 삶을 살길래 그렇게 머가리가 똥통인지 모르겠다. 니가 공부를 열심히 해야 얻을 수 있는 직업을 가지지 않았다는건 의심할 바 없는 사실이고. 기사에서 의료인이나 책임자들이 말하는 최소잔여형 주사기를 쓰는게 좋은 생각이 아닌 이유에 대해 넌 아무 말도 못하면서 이상한 문구만 걸고 늘어졌지. ‘백신이 부족한것도 아닌데 왜 그걸 쓰냐는게 무슨 궤변이냐!!’ 뭐 이런 소리였지? 이게바로 니가 처음부터 끝까지 보인 이해할 수 없는 횡설수설의 한 모습이야. 정상인에게서 나올 수 없는 반응. 내가 링크 건 기사에는 왜 의료인들이 최소잔여형 주사기를 쓰는 것을 망설이는지 나온다. 

 

 [엄중식 가천대 길병원 감염내과 교수는 “한 바이알에서 여러 번 뽑아서 주사한다고 하면 당연히 주사로 인한 감염 위험이 높아질 수밖에 없다”며 “화이자 기준 7번째 분량은 부정확할 수 있고 주사자가 정확히 주사하기도 어렵다”고 지적했다.

 

 이렇게 분명히 나와 있잖아? 너 여기에 대해선 뭐라고 코멘트 한 적 있냐?? 없지? 최소잔여형 주사기 사용의 문제점을 말하는 직접적 내용은 아무말 없이 무시하면서 별 이상한 직접적인 이유도 아닌 위에 말한 이유에 의해 백신이 부족한 것도 아닌데 왜 꼭 위험하게 최소잔여형 주사기를 사용해야 하냐는 내용만 계속 걸고 넘어졌지? 니가 일부러 그랬는지 진짜 진심으로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일부러 직접적 이유를 무시했는지, 아니면 진심으로 니가 보인 반응이 적절한 반박이라고 생각해서 그런 식으로 반박했는지) 일부러 그랬다면 너는 니가 논쟁에서 쳐발렸음을 알고 있었다는 뜻이 되고 진심으로 그랬다면 너는 머리가 모자란 대깨문이란 뜻이지. 물론 나는 후자라고 생각한다만 ㅋㅋㅋ

 

 니가 만약 여기까지 실제로 읽었다면 위에 내가 빨간색으로 표시한 부분에 대해서 코멘트를 달아라. 여기에 대해 아무 언급이 없다면 나는 니가 내 글을 다 읽지 않았다고 생각하겠다. 그리고 니가 내 댓글을 다 읽었는지, 글을 독해할 능력이 있는지 테스트해보기 위해 너한테 문제를 하나 내겠다. 나는 네이트 댓글에서 최소잔여형 주사기를 쓰는 것에 대해 ‘박박 긁어서 쓴다.’ 이런 표현을 쓴 적이 있고 넌 이런 표현에 문제를 제기했지. 그때 내가 그런 표현이 적절하다는 의미로 대답을 한 것이 있지? 그때 내가 뭐라고 대답을 했는지 한번 여기 댓글에 달아봐라.

 

자 어때? 두번에 걸쳐서 철저하게 밟힌 느낌이? 너라는 인간은 평생 남에게 원숭이의 울부짖음 같은 억지만 부려봤겠지 이렇게 철저하게 참교육을 당해 본 적이 없겠지. 이제 현실이 어느정도 느껴지냐? 하찮은 삶을 살면서 인터넷을 통해 너보다 더 현실에서 열심히 하는 사람들에게 온갖 헛소리를 하면서 자존감을 세울 수 있었겠지. 그런데 헛소리도 정도껏 해야 이렇게 쳐맞지 않지. 정신병자같이 행동하면 언젠가 이렇게 철저하게 짓밟히게 되어있는거야. 정신병자짓을 그만하거나 아님 더 철저히 눈에 뵈는게 없는 상 정신병자가 되어야 정신적 타격을 받지 않는 법이야^^